샤이니 KEY 팬 커뮤니티 ‘키보드'(http://www.keyboard0923.com)에서 9월 23일, 샤이니 KEY의 스물아홉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1년 동안 모은 해피빈 후원금 1,2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샤이니 KEY의 29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팬페이지 키보드에서 1년 동안 모은 해피빈을 기부한다."라며 "응원하는 마음으로 시작되어 모인 정성들이 아이들과 가족분들에게 희망으로 이어져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9월 23일에 맞춰 ‘김기범(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누군가를 좋아하는 따뜻한 마음과 응원이 모여 작은 희망으로 전달되기를 바래봅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2015년부터 매년 생일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키보드’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샤이니 KEY’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현재까지 키보드의 후원금으로 지원을 받은 어린이는 6명이며, 이번 기부를 포함하여 키보드에서 보내주신 누적 후원금은 2,970만원에 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