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형호 공식 팬카페 피타팬(PITTAFAN)에서 8월 12일 '강형호 팬카페 피타팬 3주년'을 맞이하여 후원금 4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이와 함께 '히크만 주머니 캠페인'에도 참여하여, 팬카페 회원분들께서 만들어주신 히크만 주머니와 형호님과 회원분들의 마음이 담긴 응원 메세지 카드도 함께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강형호&피타팬' 이름으로 전액 치료비로 지원되며, 히크만 주머니 역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히크만 카테터 관리에 어려움을 겪는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기부를 진행한 피타팬에서는 "포레스텔라 <넬라 판타지아> 공연을 기념하여 함께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보자는 취지로 회원들과 히크만 주머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히크만 주머니 캠페인과 함께 강형호 팬카페 피타팬 3주년에 맞춰 기부도 진행하게 되었는데, 선한 캠페인의 원동력이 되어 주고 동참해주신 형호님과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참여해주신 피타팬 가족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강형호&피타팬’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강형호 & 피타팬이 빛나는 내일을 응원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보내준 '피타팬'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 준 '강형호'님께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