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찬원 팬카페인 '원하트'에서 11월 1일, 가수 이찬원의 스물다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1,010,000원을 전달했습니다.
데뷔 후,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 팬들이 모은 생일을 상징하는 기금 11,010,000원은 전액 '가수 이찬원'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비로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다음 팬카페 원하트 운영진은 "가수님의 밝고 따뜻한 긍정 에너지를 사랑이 꼭 필요한 곳에 전하고, 힘이 되어드리자는 회원들의 뜻에 따라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는데 십시일반 동참해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아이들을 아끼고 사랑하는 팬들의 소중한 마음이 담긴 후원금이 아무쪼록 아픈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가수 이찬원'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트롯가수 이찬원과 원하트 찬스가 함께 세상 모든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한 웃음, 밝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맞아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를 위해 특별한 사랑은 보내준 '원하트'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 준 '이찬원'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