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멤버 이준호 1호 팬카페 'SOUL JUNHO'에서 1월 25일, 이준호의 서른두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생일을 상징하는 후원금 125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전액 '2PM 준호'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에게 지원됩니다.
기부자는 “2PM 준호의 생일을 기념하며 3년 연속 특별한 날 팬들과 함께 뜻깊은 일에 참여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라며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이 환한 미소 잃지 않고 꼭 건강을 되찾아 꿈꾸고 희망하는 일들이 다 이뤄지길 바라고 올해 15주년이 되는 이준호 1호 팬카페 'SOUL JUNHO'도 오래도록 준호 곁에서 변함없이 힘이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기념일인 1월 25일에 맞춰 ‘2PM 이준호’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따뜻한 마음을 가진 2PM 준호의 생일을 기념하여 이준호 1호 팬카페 "SOUL JUNHO"에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을 응원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올해로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세 번의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SOUL JUNHO'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 준 '2PM 준호' 모두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