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김선호갤러리에서 5월 8일, 배우 김선호 님의 서른일곱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소아암 치료비 1,986,508원을 전달했습니다.
배우 김선호 님의 생년월일을 상징하는 특별한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전액 '배우 김선호'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에게 지원됩니다.
김선호갤러리 측은 “특별한 날을 맞아 다시 한번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을 전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말없이 따뜻한 손길을 건네는 배우 님을 따라 앞으로도 세상에 더 좋은 영향력을 전하는 팬이 되고 싶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기념일인 5월 8일에 맞춰 'D.C김선호갤러리'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김선호 갤러리에서는 김선호 배우의 생일을 기념하여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자 합니다. 소중한 아이들의 삶이 늘 봄처럼 따뜻하기를 김선호 배우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지난 1월 배우 김선호 매체 데뷔 5주년 기념 기부에 이어 다시 한번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신 '김선호갤러리'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 준 '배우 김선호' 님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