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KEY 팬 커뮤니티 ‘키보드’에서 9월 23일, 샤이니 KEY의 서른두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소아암 치료비 1,1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네이버 해피빈에 개설된 ‘Happy Key's bean’ 콩저금통을 통해 조성되었으며, 전달받은 기금은 팬들의 뜻에 따라 전액 '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비 지원사업에 사용됩니다.
키보드의 기부는 이번이 여덟 번째로 팬들이 기부한 누적 후원금은 무려 6,600만원에 달합니다.
기부에 참여한 팬들은 '올해도 다시 한 번 샤이니 Key의 생일을 따뜻한 나눔으로 기념하게 되어 기쁘다.'며 'Key에게 선물 받은 행복이 아이들의 건강한 내일을 만드는 작은 기적이 되길 바란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기념일인 9월 23일에 맞춰 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매년 Key를 응원하고 사랑하는 마음들이 모였을 때의 행복과 따뜻한 기적이 또 다른 소중한 사람에게 전달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매년 샤이니 Key의 특별한 날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따뜻한 나눔으로 기념해주시는 '키보드'와 기부의 원동력이 되어 준 '샤이니 Key'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