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서포터즈에서 4월 29일, 배우 변요한 님의 서른여덟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에게 지원됩니다.
기금을 전달한 변요한 서포터즈는 "올해로 7년째 배우 변요한 님의 특별한 날을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기부로 기념하게 되어 정말 뜻깊고, 뿌듯하다"며 "소중한 마음을 담은 후원금이 도움이 꼭 필요한 어린이에게 전해져 건강을 회복하는 데 필요한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2017년부터 치료비 기부, 정기후원, 따뜻해 마스크 만들기, 히크만 주머니 만들기 등으로 꾸준하게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변요한 서포터즈와 기부의 계기와 원동력이 되어 준 배우 변요한 님께 깊은 감사를 전합니다.
한편, 배우 변요한은 배우 송강호의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캐스팅 단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삼식이 삼촌'에 김산 역으로 출연하여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입니다.
▶변요한 서포터즈 관련 링크
- 변요한 서포터즈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byh_supporters
- 변요한 서포터즈 트위터 https://twitter.com/ByhSupporters
- 변요한 서포터즈 네이버블로그 http://blog.naver.com/byh_support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