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시대 광주전남'에서 12월 15일, 임영웅 전국 콘서트 <IM HERO TOUR 2023> 성료를 기원하며 134명의 팬들이 아티스트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5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영웅시대 광주전남은 2020년부터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소아암 치료비, 이식비 지원 등 금전적인 지원 뿐만 아니라 마스크 제작 캠페인과 히크만 주머니 캠페인에 이어 정서적으로 위로해 주는 니버 인형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해 주셨습니다.
기부에 참여한 영웅시대 광주전남 관계자는 “소아암 어린이들의 아픈 마음을 달래줄 니버 인형을 만들게 되어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임영웅 님의 따뜻한 마음과 팬들의 소망이 모여 아픈 아이들이 하루빨리 완치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영웅시대 광주전남’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증서에는 ‘설레고 행복을 주는 전국 투어 콘서트 성료를 기원하고, 언젠가는 호남평야를 넘어 우주에서의 임영웅 콘서트를 그려봅니다’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영웅시대 광주전남의 소중한 후원금을 광주 또는 전남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19세 이하에 소아암 및 희귀난치성 질환을 진단받고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치료비로 사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