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박현진갤러리에서 활동 중인 팬 319명이 5월 24일, 박현진의 열세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계좌에 기부금을 보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후원계좌에 24일 자정부터 ‘박현진갤러리’ 이름으로 1만 원씩 입금이 시작되었고, 같은 날 21시 46분을 끝으로 총 319건(319만 원)의 후원금이 입금되었습니다.
박현진 갤러리의 담당자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름다운 도전을 멈추지 않고, 결국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감동을 선물한 현진 군을 보며 큰 위로를 받았다.”며 “생일을 기념하여 현진 군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팬들과 함께 세상을 더 따뜻하게 만드는 일을 하고 싶었다.”고 기부 계기를 전했습니다.
적립된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박현진갤러리’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에게 치료비로 지원됩니다.
한편, ‘박현진 갤러리’의 이름으로 기부증서에는 ‘현진군의 아름다운 도전처럼 세상 모든 아이들의 눈부신 새로운 출발을 응원합니다! - 박현진갤러리’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신 ‘디시인사이드 박현진갤러리’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박현진’에게 이 자리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건강한 에너지와 뛰어난 무대 매너, 넘치는 끼와 재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K팝스타6’ 우승팀 보이프렌드(박현진, 김종섭)는 YG엔터테인먼트에서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