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혁 팬페이지 마이히어로와 해외 팬 ATHEER AL Hargan With Starlight Arab Sang Hyuk는 7월 5일, 빅스 혁의 스물세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빅스 혁'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치료비로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빅스 혁의 생일을 기념하여 해외 팬들과 함께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 1명을 도울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빅스 혁의 생일인 7월 5일에 맞춰 발급되는 기부증서에는 ‘빅스 혁 스물셋 생일을 축하하며 아픈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 멋진 꿈을 이루길 응원합니다.’이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깁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마이히어로, ATHEER AL Hargan With Starlight Arab Sang Hyuk'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빅스 혁’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한편, 빅스의 혁은 5일 0시 빅스 공식 채널을 통해 스물세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으며, 영상에는 영국 출신 세계적인 스타 애드시런의 히트곡 ‘포토그래프(Photograph)’를 커버한 모습과 미공개 사진첩 및 과거 영상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밖에도 빅스의 혁은 지난해 11월 ‘빅스 2016 컨셉션(VIXX 2016 CONCEPTION)’ 리패키지 앨범에 수록된 스페셜 송 ‘밀키 웨이(Milky Way)’를 통해 첫 작사에 참여했으며, 지난 1월 온라인 음악 유통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작사 작곡한 첫 자작곡 ‘안아줄게’를 공개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며 멋진 뮤지션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