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하늘 팬카페 '스카이즈'(cafe.daum.net/khn90)에서 7월 8일, 강하늘 배우 탄생 10000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어쩌면 매년 돌아오는 생일보다 더 특별한 날인 배우님 탄생 10000일 기념하여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라며 "기부라는 게 마음은 있어도 막상 실천하기는 어려운 일인데, 배우님 덕분에 회원들과 함께 기부를 실천하게 되어 정말 뿌듯하고 기쁘다."라고 기부 계기와 소감을 전했습니다.
'강하늘 팬카페 스카이즈'의 이름으로 7월 8일 탄생 10000일에 맞춰 발급되는 기부증서에는 ‘배우님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뻐요. 늘 배우님께 든든한 힘이 되고 자랑이 될 수 있는 스카이즈가 되겠습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깁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스카이즈’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배우 강하늘’님께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한편, 배우 강하늘을 최근 수도방위사령부 헌병대 전문특기병에 자원해 최종 합격을 했으며,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2' 촬영을 마친 뒤, 올 가을 경 입대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오는 8월 9일, 배우 박서준과 함께 호흡을 맞춘 청춘수사액션 영화 '청년경찰'의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