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팬 커뮤니티 'Travel to EXOplanet'에서 7월 19일, EXO 정규 4집 'The War' 발매를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앨범 80매를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전달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EXO가 가진 건강하고 밝은 에너지가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전해져 소아암을 멋지게 이겨 낼 수 있는 힘이 되길 바란다.” 라고 기부 계기를 전했습니다.
‘Travel to EXOplanet’의 이름으로 발급되는 기부증서에는 ‘EXO가 EXO-L에게 행복이듯, 아이들도 이 앨범을 통해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We Are One, 엑소 사랑하자!’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깁니다.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Travel to EXOplanet’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EXO’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EXO는 지난 18일 오후 6시 멜론·지니·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앨범 'THE WAR'를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은 멜론·지니·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편, 정규 4집 앨범 'The War'의 선 주문량은 이미 80만 장을 넘긴 상태이며, EXO가 이번 앨범을 통해 쿼드러플 밀리언셀러의 주인공이 될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왕의 귀환 EXO! 이번 앨범도 대박 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