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NNA ONE( 워너원) 황민현 팬페이지 'Dignity moment'에서 8월 9일, 그룹 워너원, 뉴이스트의 멤버 황민현의 스물세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금을 전달한 담당자는 “WANNA ONE으로 새 출발을 하는 민현이의 찬란한 스물세 번째 여름을 축하하며, 소아암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작은 힘이 되고 싶었다." 라고 기부 계기를 전했습니다.
한편, ‘황민현’의 이름으로 생일인 8월 9일에 맞춰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소아암 어린이들이 힘든 시간을 견뎌내어 밝고 건강해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다시 돌아온 여름, 찬란한 스물세 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요.’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Dignity moment’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황민현’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황민현이 속한 그룹 WANNA ONE은 지난 7일 아이돌 역사상 최초로 서울 고척돔에서 데뷔 쇼콘을 진행했으며, 같은 날 오후 6시에 공개한 첫 번째 미니앨범 ‘1X1=1(To be one)’의 타이틀곡 '에너제틱'은 멜론, 지니, 벅스, 엠넷, 소리바다 등 5개 음원 사이트에서 3일 째 1위를 기록하며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