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팬 커뮤니티 ‘Travel to EXOplanet’에서 8월 14일, EXO의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정규 앨범 4연속 100만장 돌파)을 축하하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앨범 100매를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이 운영하는 부산나음소아암센터를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부산, 경남지역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전달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EXO가 정규 4집 ‘The War’ 발매 24일만에 음반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엑소 사상 최단 기간 내 밀리언셀러를 돌파했다."라며 "EXO가 가진 엄청난 에너지가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전해져 소아암을 이겨 낼 수 있는 힘이 되길 바란다.” 라고 기부 계기를 전했습니다.
‘Travel to EXOplanet’의 이름으로 8월 14일 쿼드러플 밀리언셀러 등극일에 맞춰 발급되는 기부증서에는 ‘하나라는 그 말처럼 행복하게 만들어줄게. We Are One! 엑소 사랑하자!’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깁니다.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Travel to EXOplanet’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EXO’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EXO는 정규 4집 'The War'로 국내 음원 및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타이틀 곡 ‘Ko Ko Bop’(코코밥)으로 케이블 및 지상파 음악 방송에서 1위 트로피를 싹쓸이, 11관왕에 올라 올여름 가요계를 점령했습니다.
더불어 EXO의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전 세계 42개 지역 1위,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2주 연속 1위, 애플뮤직 종합 앨범 차트 18개 지역 1위, 유나이티드 월드 차트 1위, 중국 샤미뮤직 한국 음악 차트 1위 등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