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시인사이드 걸그룹 여자친구 갤러리에서 10월 4일, 여자친구 유주의 스물한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104매와 앨범 24장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헌혈증과 앨범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유주의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기 위해 생일을 상징하는 헌혈증 104매를 모아보자고 의견을 냈었는데,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셔서 목표를 이룰 수 있었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자친구 유주’의 이름으로 생일인 10월 4일에 맞춰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1004를 향한 믿음에 귀를 기울이면 어디서든 들려오는 1004 유주의 목소리. 유주야 생일 축하해~♥'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디시인사이드 걸그룹 여자친구 갤러리’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여자친구 유주’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유주가 속한 여자친구는 지난 13일 리패키지 앨범 The 5th Mini Album Repackage 'RAINBOW'을 발매했으며, 타이틀곡 ‘여름비’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