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ADTOWN의 프랑스 팬인 'LELOUSTRE Clémentine'께서 10월 6일, MADTOWN의 데뷔 3주년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지원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MADTOWN의 데뷔 3주년을 기념하여 처음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다.”라며 “프랑스에서 보내는 작은 사랑이 MADTOWN과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 모두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MADTOWN’의 이름으로 데뷔 3주년 기념일인 10월 6일에 맞춰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It's been three years since they filled the emptiness in Madpeople's hearts. We love you more than anything, now let's walk together on our flower path! Congratulations on your 3rd Anniversary! ’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LELOUSTRE Clémentine’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MADTOWN’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