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6인조 남성 밴드 그룹 '더 이스트라이트(The East Light)'에서 10월 26일, 청소년 공감 행복 프로젝트 'Let's Do It'과 팬(SUN)들이 직접 제작한 MD 상품 판매로 모집 된 수익금 전액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Let’s do it'은 더 이스트라이트가 청소년들과의 음악으로 소통하며 공감하는 문화 축제로 지난 9월 9일부터 30일까지 강남역 9번 출구 앞 스케치북 No.9에서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더 이스트라이트 측은 "팬들과 함께 모은 소중한 기금인 만큼 의미 있는 곳에 사용하고 싶었다."라며 "이번 기부로 인해, 많은 팬들과 사람들의 동참을 비롯한 선한 영향이 있었으면 합니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더 이스트라이트 & SUN'의 이름으로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더 이스트라이트와 SUN의 아름다운 마음이 소중한 아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라는 특별한 기념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이벤트를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준 '더 이스트라이트'와 팬클럽 'SUN'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믿.듣.밴' 더 이스트라이트는 오는 31일 데뷔 1주년을 맞아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오후 7시부터 팬들과 함께 영화 '배드 지니어스'를 관람하고, 토크쇼와 선물추첨을 곁들인 팬미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