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뉴이스트 갤러리에서 12월 4일, 연말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W,HERE 앨범(PORTRAIT Ver. 25매, STILL LIFE Ver. 25매)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전달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이번에 기부하게 된 앨범은 데뷔 6년 만에 첫 공중파 1위라는 꿈을 이루게 해준 특별한 앨범이다."라며 "뉴이스트의 열정과 노력이 담긴 이 앨범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뉴이스트갤러리'의 이름으로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2017년 연말을 맞이하여 뉴이스트W의 앨범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뉴이스트W의 오랜 꿈을 이루어준 이 앨범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기쁨이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워너원 활동 중인 민현을 제외한 JR, Aron, 백호, 렌으로 구성된 유닛 뉴이스트W는 지난달 29일 일본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펼쳐진 ‘2017 MAMA in Japan에서 ‘올해의 발견상(Discovery of the year)’을 수상했습니다. 뉴이스트W는 민현의 워너원 활동 종료 후, 완전체가 되기 전까지 민현을 기다리겠다는 의미와 오랜 기간 팬들을 다시 만날 날을 기다려왔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