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엑 총공팀 '514'에서 2017년 11월 14일, 몬스타엑스의 데뷔 첫 1위를 기념하여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CODE'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전달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몬스타엑스 첫 번째 월드투어 Beautiful 기념 기부 이후, 다시 한번 소아암과 싸우는 어린이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데뷔 첫 1위를 달성한 몬스타엑스의 좋은 기운이 아이들이게 전해져 건강을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몬스타엑스'의 이름으로 발급되는 기부증서에는 '몬스타엑스의 데뷔 첫 1위를 맞아 다섯 번째 미니앨범 THE CODE를 기부합니다. 몬베베에게 따뜻한 겨울이 된 만큼 친구들에게도 따뜻한 선물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친구들에게 배인 향기가 배경이 되어 더 행복한 내일로 퍼질 수 있길 바라요.'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514’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몬스타엑스’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지난 2015년 ‘무단침입(TRESPASS)’로 데뷔한 몬스타엑스는 독특한 색깔이 드러나는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독자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2017년 첫 정규 앨범 THE CLAN pt.2.5 ‘BEAUTIFUL’과 리패키지 ‘SHINE FOREVER’로 입지를 다진 뒤, 11월 다섯 번째 미니 앨범 ‘THE CODE’를 발표, 타이틀곡 ‘DRAMARAMA’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음악 프로 1위에 오르는 등 멋진 한해를 보낸 몬스타엑스의 2018년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