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승희의 개인 팬께서 1월 25일, 오마이걸 승희의 스물세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데뷔 1,009일만에 결국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린 오마이걸이 너무 자랑스럽고, 다음 날 2관왕에 올라 더욱 기쁘고 행복하다."라며 "오마이걸의 좋은 기운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전해져 암을 이기는 데 큰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현승희’의 이름으로 기념일인 1월 25일에 맞춰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오마이걸 현승희 양의 23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개인 팬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오마이걸 승희’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데뷔 4년차 걸그룹 오마이걸은 지난 1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타이틀곡 '비밀정원'으로 23일 SBS MTV '더 쇼'에서 데뷔 1,009일만에 첫 1위를 달성했으며, 다음 날 24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다시 한번 1위에 오르며 2관왕을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