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기광 일본팬클럽 '♡Heart Spotlight♡'에서 3월 30일, 하이라이트 이기광의 스물아홉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하이라이트 이기광의 생일을 기념하여 마스크 기부에 이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를 위한 후원금을 보낼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며 “이기광의 이름으로 실천한 작은 선행이 이기광과 지원을 받게 될 어린이 모두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길 바란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이기광’의 이름으로 기념일인 3월 30일에 맞춰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세계에서 가장 빛나는 우리 기광이 태어나서 줘서 고마워요. 누구보다 우리를 사랑해 줄 네가 행복하기를 바라고 일본에서 계속 응원할게요.’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Heart Spotlight♡'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하이라이트 이기광’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지난해 3월 그룹 하이라이트로 새 출발을 알린 이기광은 '캔 유 필 잇?'(Can You Feel It?), '콜링 유'(CALLING YOU),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등 세 장의 앨범을 발매 및 다양한 활동으로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