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팬페이지 ‘MIRACLE’에서 4월 3일, 더보이즈의 컴백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THE BOYZ MINI ALBUM 'THE START'를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에게 선물로 전달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먼저 현재의 이름으로 좋을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이번 더보이즈 giddy up 음악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힘이 되길 바라며, 더보이즈를 비롯 현재가 가진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전해져 모든 어린이들이 멋지게 암을 이겨내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이재현’의 이름으로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소아암 치료로 힘든 어린이들에게 더보이즈 현재의 목소리와 음악이 기쁨과 힘이 되길 바랍니다. 재현아 2집 컴백 축하해!'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사랑을 보내주신 ‘MIRACLE’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더보이즈 현재’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를 전합니다.
더보이즈는 '전원센터'라는 명성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모든 멤버가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기디 업'을 통해 훨씬 더 에너제틱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