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은지원 팬카페 ‘원앤원’에서 6월 8일, 은지원의 생일(찌탄절)을 맞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2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기부는 2016년 12월 '은리다 컴백기념' 첫 기부를 시작으로 네 번째 기부이며, 누적후원금은 620만 원에 달합니다.
생일을 기념하여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은지원'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환아에게 치료비로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평소 은지원을 통해 받은 위로와 기쁨을 나누고 싶어 시작한 후원인데, 기부금 사용보고서와 감사편지를 받을 때면, 오히려 더 큰 보람과 감동을 선물 받는다."라며 "함께 해주시는 많은 팬이 있어 꾸준하게 나눔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은지원’의 이름으로 기념일이 6월 8일에 맞춰 발급된 기부증서에는 '6월의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겁니다. 뭐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왠지 모를 좋은 기분이 자꾸 듭니다. 당신, 사랑하는 마음이 담긴 6월을 가득 드립니다. 은지원으로 빛나는 오늘을 축하하며, 오광수<6월을 드립니다>중에서...' 라는 기념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매년 연말과 생일마다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시는 ‘원앤원’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은지원’에게 이 자리를 통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은지원은 그룹 젝스키스 활동 외에도 MBC '뜻밖의 Q'에 고정출연 중이며, SBS MTV ‘스쿨어택 2018’ MC로 발탁되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많은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오는 7월 21일에는 대만 열리는 ‘2018 PRIVATE STAGE 1 THE LAND IN TAIPEI’를 통해 대만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네이버 은지원 팬카페 원앤원[ONE&1] http://cafe.naver.com/g1whybabywh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