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 공식 팬클럽 ‘YOO&I'(cafe.daum.net/gongyoo)에서 7월 10일, 배우 공유의 마흔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1,60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전액 '배우 공유 공식 팬클럽 YOO&I'의 이름으로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조혈모세포이식비로 지원될 예정입니다.
이번 기부는 지난 2017년 7월 10일, 서른아홉 번째 생일기념 1,400만원 기부에 이은 두 번째 기부이며,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을 위한 'YOO&I'의 누적 기부금은 3,000만원에 달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YOO&I'라는 이름으로 좋은 사람들을 만나게 해준 배우 공유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함께 해준 많은 팬들에게 이 자리를 통해 감사를 전하고 싶다."라며 "작년에 조혈모세포이식을 받은 2명의 어린이와 앞으로 지원을 받게 될 어린이들 모두 건강하고, 멋진 청년으로 자라길 응원하겠다."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기념일인 7월 10일에 맞춰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증서에는 ‘시작보다 끝이 아름다운 배우 공유님의 40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세상 모든 어린이들이 아프지 않고 행복하길 기도합니다.’ 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다시 한번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YOO&I’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배우 공유’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한편, 지난 6월 대만의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한 배우 공유는 '소속사와 차기 작품에 대한 논의를 진행 중이며, 빨리 연기를 통해 찾아뵙겠다.'라고 전하며 차기작을 기다리는 팬들을 설레게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