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팬사이트 'BLACKPINK_4EVER'에서 8월 8일, 블랙핑크 데뷔 2주년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지난 2년 동안 블랙핑크에게 받은 행복을 소아암과 싸우고 있는 어린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라며 "치료 중인 어린이들이 모두 완쾌되어 건강한 미래의 주인공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며 기부 계기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8월 8일에 맞춰 ‘블랙핑크’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기부증서에는 ‘블랙핑크와 BLACKPINK_4EVER가 내일의 아이들에게 사랑과 즐거운 희망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블랙핑크와 팬들은 앞으로도 모든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기원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BLACKPINK_4EVER'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블랙핑크’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지난 2016년 8월 8일 싱글 'SQUARE ONE'을 발표하며 데뷔한 블랙핑크는 제작된 6편의 뮤직비디오(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마지막처럼, STAY, 뚜두뚜두)가 모두 억대뷰를 넘어서는 대기록을 세우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