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이채연 개인 팬께서 2018년 10월 29일, 아이즈원 데뷔를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데뷔 앨범(미니 1집 'COLOR IZ') 50매를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전달됩니다.
기부자는 “힘든 과정을 잘 이겨내고 멋지게 아이즈원으로 데뷔하게 된 이채연 양이 자랑스럽고, 앞으로 활동하는 동안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10월 29일에 맞춰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너의 마알간 웃음을 닮은 계절이야. 우리가 함께 할 매일이 행복했으면 좋겠어. 오래오래 어쩌면 영원일 수 있도록...’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개인 팬’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아이즈원 이채연’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에는 타이틀곡 ‘라비앙로즈’를 비롯해 ‘아름다운 색’, ‘비밀의 시간’, ‘앞으로 잘 부탁해(IZ*ONE ver.)’, ‘반해버리잖아? (好きになっちゃうだろう?)(IZ*ONE ver.)’, ‘꿈을 꾸는 동안(IZ*ONE ver.)’, 오직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보너스 트랙 ‘내꺼야(IZ*ONE ver.)’ 등이 담겨 있습니다. 이채연이 속한 그룹 '아이즈원'은 금일(29일) 데뷔 기자간담회를 가진 후, 같은 날 오후 데뷔 쇼콘 ‘ IZ*ONE ‘COLOR*IZ’ SHOW-CON’을 펼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