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강다니엘 팬페이지 ‘CODE’에서 12월 10일, 강다니엘의 스물세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생년월일을 상징하는 후원금 961,210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 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다니엘의 스물세 번째 생일이 많은 이들에게 더 의미 있는 날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부를 하게 되었다."며 "다니엘과 다니엘을 사랑하는 모든이들에게 설레고, 행복한 날이 되길 기도한다."고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12월 10일에 맞춰 '강다니엘'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다가오는 12월 10일 강다니엘 군의 23번째 생일이 조금더 따스한 날이 되기를 바라며 올해도 작은 마음을 전합니다. 이 마음이 어려운 싸움을 하고 있는 이들의 내일을 밝히는 작은 빛이 되어주기를 기도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CODE’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강다니엘’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CODE(http://colorofdaniel.com) 트위터(@ColorOfDani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