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5일, 카카오같이가치 아이디 '나나' 님의 제안으로 시작된 H.O.T. 다시 만난 날 기념 모금을 통해 모아진 기금 9,999,900원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되었습니다.
전달받은 기금은 후원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와 가족을 위해 사용됩니다.
기부를 제안한 나나을 비롯한 프로젝트 팀은 "H.O.T.팬으로서 좋은 일에 같이 참여 할 수 있어 행복하고, 앞으로도 부끄럽지 않은 아티스트의 팬이 되겠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H.O.T.와 다시 만난 특별한 날인 10월 13일 자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다 함께 울었고 다 함께 웃었고 다 함께 행복했던 다시 시작하는 시간이 되었던 그 날 #2019 우리들의 노래는 끝나지 않았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의미 있는 모금을 제안해주신 나나 님과 함께 마음을 모아주신 H.O.T. 팬들에게 이 자리를 통해 감사를 전합니다.
그룹 H.O.T.는 지난 10월 13일부터 14일 양 일간, 잠실 주경기장에서 진행된 단독 콘서트 '2018 Forever High-five Of Teenagers' 를 통해 17년 간 변함없는 모습으로 기다려 준 많은 팬들에게 감동과 기쁨을 선물했습니다.
▶H.O.T. 다시 만난 날 기념 모금함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