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TS J-Hope Chinese fansite 'J-Hope Bar’에서 2월 18일, BTS J-Hope(정호석)의 스물여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생년월일을 상징하는 후원금 940,218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에게 지원됩니다.
기부자는 “BTS J-Hope의 생일을 더욱 뜻 깊게 기념하기 위해 팬들과 같이 한국의 어린이들을 위한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적은 금액이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기쁘고, 앞으로도 오래오래 J-Hope의 곁에 힘이 되는 ‘J-Hope Bar'가 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2월 18일에 맞춰 ‘정호석’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CHINA J-HOPE BAR에서 방탄소년단 제이홉님과 함께 내일의 아이들에게 사랑과 즐거운 희망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모든 어린이의 꿈과 희망을 기원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사랑을 전해 준 ‘J-Hope Bar’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 준 ‘BTS J-Hope’ 모두에게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