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보험 후원으로 완치자 20명에게 희망장학금이 지원되었습니다.
희망장학금 전달식은 8월 19일에 진행되었고,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7명의 완치자만 참여하는 작은 전달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재단 스텝도 최소화하여 참여하였습니다.)
짧고 간소하게 진행된 전달식이었지만, 서로 만나서 함께 한 시간이 소중했던 날이었습니다.
자신의 꿈과 희망을 향해 열정적으로 달려가고 있는 완치자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축하합니다!!
★ 장학금 선정자 완치자들의 한마디 ★
- 뭐든 될수 있을거야~! -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 소아암 모두 이겨낼 수 있습니다. - 세상에서 가장 특별하고, 소중한 사람이니까 가장 밝고 행복하길 바래요. - 힘든 치료를 이겨내고 있는 자랑스러운 친구들 ! 빨리 힘든 치료를 이겨내서 건강해졌으면 좋겠어요. - 여러분은 용감하고 강한 친구들이니까 암과에서의 싸움에서 충분히 승리할 수 있을거에요. 멀리서 응원할게요! - 아픈 것은 의사 선생님이 치료해주시니, 내가 할일은 꿈을 갖는것입니다. 예쁜 꿈을 가지면, 그대로 이뤄질거에요. - 지금은 힘들지만 이겨내고 나면 그 무엇도 우리 앞을 가로막지 못합니다. 우리는 이로써 강해졌거든요. - 소아암은 제 인생의 최대 전환점이 되었고, 지금의 제가 일어설 수 있는 좋은 밑바탕이 되었던 시기였습니다. - 언젠가 여러분들도 지금의 저처럼 다른 환아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는 자리에 설 수 있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 우린 이겨낼 수 있고 이겨낸만큼 누구보다 더 멋있게 살아갈거야. 우린 아주 큰 일을 해냈으니까 이제 뭐든지 할 수 있어!! - 먼저 이겨낸 선배로서 앞으로의 찬란한 너희들의 인생을 응원할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