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그러운 봄바람이 부는 4월 19일,
부산나음소아암센터에서는 부산·울산·경남 지역 소아암 가족들이 한자리에 모여 야외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야외체험은 부산에 위치한 모험과 신비의 나라! 바로 롯데월드에 다녀왔는데요!
신나는 놀이기구도 마음껏 타고, 중간중간 가족들과 예쁜 사진 촬영도 하고, 멋진 퍼레이드도 감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치료받는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와 걱정들은 잠시 뒤로 미뤄두고 병원과 집이 아닌 다른 곳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추억을 쌓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와~ 이렇게 좋아할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시간들 선물 받은것 같아서 감동이고 고맙습니다.
한동안 병원 생활과 수치때문 불안한 마음에 마음껏 외출 한번 제대로 못해봤었는데 이번 기회에 이렇게 외출해서 같이 치료받던 형아와 친구와 동생이랑 같이 병원 아닌 아이들의 세상 놀이동산에서 신나게 놀고 이렇게 또하나의 추억이 쌓입니다.
집에 오자마자 형아들이랑 또 언제 다시 갈거야? 물어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간만에 나온 나들이 정말 재밌고 알찬 시간을 가졌습니다.힘든 치료를 받은 환아들 뿐아니라 옆에서 고생한 형제들도 같이 즐기는 시간이라 더욱더 좋았던 것 같아요.
병원을 서울로 다니니깐 부산에있는 아이 또래의 친구를 만난일이 거의 없었어요. 이런 기회로 아이 친구들도 만나게 해주고 아이 웃는 얼굴 한번 더 볼수있어서 좋았어요ㅎ 항암중에 외부활동을 조심한다고 한 게 많이 다니지 못했는데 오랜만에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