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아암 어린이 가족과 함께하는 '2015 우체국 행복나눔 소아암 어린이 가족캠프'가 환상의 나라 에버랜드에서
9월 8일부터 9일, 1박 2일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가족캠프를 통해 모처럼 소아암 어린이 가족들은 오랜 치료생활로 지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하였습니다.
이리저리 쿵, 요리저리 쿵쿵! 엄마와 함께 타는 신나는 범퍼카! 신나는 음악 소리와 함께 위 아래를 내려갔다 올라갔다!
신나는 놀이기구를 타며 우리 친구들의 얼굴에 보기만 해도 즐거워지는 환한 웃음이 가득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시원한 음료수 한잔 후, 스릴만점인 미끄럼틀도 타봅니다.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인 우리 가족끼리 삼삼오오 손을 모아 마음을 담은 하트를 그려보고,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에버랜드에서 부끄럽지만 양볼에 쪽! 쪽! 수줍은 입맞춤도 해봅니다.
우리 가족이 제일 잘 나가! 한껏 멋지게 크게 브이를 그리며 찰칵! 뒤에 빛나는 멋진 배경이 환하게 우리 가족을 비춰주고 있네요. 꽃밭에서 엄마와 멋진 꼬칼모자 쓰고 찰칵! 찰칵!
둘째날에는 우체국 금융모델로 활동중인 배우 고아라씨가 2014년에 이어 올해도 소아암 어린이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소아암 어린이 가족과 함께 하였습니다.
2015 우체국 행복나눔 소아암 어린이 가족캠프를 통해 힘든 과정 속에 있거나, 힘든 과정을 이겨낸 가족들이 서로 힘을 주고 서로 위로 받을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우리 친구들의 건강한 내일을 기원합니다!
우수후기 이벤트!!
참여후기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시면, 우수후기를 선정하여 소정의 선물을 증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