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4일, 서울나음소아암센터에서 2017 소아암 완치자 희망장학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비 오는 궂은 날씨에도 모두 참여하여 즐겁게 진행되었습니다.
가족들의 깜짝 축하영상부터 장학증서 전달, 완치자들의 이야기를 직접 듣는 시간까지 너무나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더불어 치료 중인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작은 선물도 만들었습니다.
석고방향제에서 나는 은은한 향과 함께 완치자들의 기운이 치료 중인 환아와 가족들에게 꼭 전달되기를 바랍니다.
재단은 앞으로도 꿈을 향해 열심히 노력하는 15명의 희망장학금 수여자를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행사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함께해 준 완치자활동가, 자원봉사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완치자가 전하는 희망메시지]☆ 앞으로 당신의 미래에는 찬란한 '꽃길'만이 펼쳐질 거예요. Fighting♡ ★ 우리는 정말 특별한 경험을 했고! 하고 있고! 그래서 남다른 에너지와 용기는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그렇죠? ☆ 주변에는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다는 걸 잊지마세요. ★ 여러분은 누구보다 멋지고, 또 강한 사람이에요! 멋지게 완치하세요! ☆ 아픔은 치료하는 과정일 뿐이에요. 지금은 하고 싶은 일도 못하고 힘겹겠지만 조금 미뤄둔다고 생각하고 다 나을 때까지 조금만 더 힘내요! 응원하겠습니다. ★ 인생을 살아가면서 겪는 하나의 과정이라 생각하고 너무 힘들어하지 말아요. 치료는 결국 끝나고 빛나는 미래가 오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