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의 해외 팬 모임 'imoos never letting go'에서 마마무 화사의 스물다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500를 전달했습니다.
전달 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에게 지원됩니다.
기부자는 "멋진 모습으로 팬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는 화사의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어 기부를 하게 되었다."라며 "지원을 받게 될 어린이와 화사 모두의 앞날이 화사하게 빛나길 응원한다.'라고 기금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마마무 안혜진(Ahn Hye Jin)'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증서에는 ‘"Happy Birthday Hwasa! Words can't describe how much you mean to moomoos. Your perseverance to accomplish your dream and ability to shine on and off the stage s truly inspiring. May you continue to blossom for years to come."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imoos never letting go'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마마무 화사’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