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4일, 가수 손태진의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인 ‘참 좋은 사람’ 발매를 기념하며 공식 팬카페 ‘손샤인 SonShine'에서 헌혈증 519매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증했습니다.
가수 손태진은 JTBC '팬텀싱어' 초대 우승팀 '포르테 디 콰트로' 멤버로 크로스오버계 맴버로, 지난 3월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초대 우승,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발매를 통한 음원사이트 장르별 차트인 성공, 벨소리와 컬리링 차트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부에 참여한 가수 손태진 공식 팬카페 ‘손샤인 SonShine’은 “도움이 필요한 주변의 이웃에게 기부한 아티스트의 뜻을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응원하는 아티스트와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뜻 깊은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항상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는 손태진 님과 뜻깊은 기부에 동참해주신 팬분들게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가수 손태진 공식 팬카페 ‘손샤인 SonShine' 팬분들이 모아주신 헌혈증을 수혈이 필요한 소아암 환아 및 희귀난치성 질환 환아에게 지원될 예정입니다.
한편, 대체 불가한 '성악 트록' 창법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MBN '불타는 트롯맨' 초대 우승을 차지한 손태진은 매주 MBN '장미꽃 필 무렵'과 '불타는 장미단'으로 팬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