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이니 종현 일본 팬모임 'Circle of Love for Blingday'에서는 4월 8일, 종현의 생일을 기념하여 샤이니 종현의 이름으로 소아암 어린이들에게 치료비 100만원을 후원해주었습니다.
좋아하는 가수의 특별한 날을 따뜻한 나눔으로 기념하기 위한 일본 팬 분들이 자발적인 프로젝트로 시작된 이번 기부는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치료비 100만원이 되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되었습니다.
이번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소아암 어린이를 돕는 일로 종현의 생일을 축하 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종현의 따뜻한 마음을 본받아 앞으로도 세상에 좋은 일들을 하고 싶다."라고 기부 소감을 밝혔습니다.
한편 종현의 이름으로 발행 된 기부증서에는 “종현의 26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일본팬들의 작은 정성을 모았습니다. 언제나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음 달인 5월 15~17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는 종현이 속한 남성 5인조 그룹 샤이니의 네 번째 단독 콘서트 ‘SHINee CONCERT “SHINee WORLD IV“ in SEOUL’가 펼쳐진다고합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한국을 넘어 일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샤이니 종현의 눈부신 활약을 기대하고 또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