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개인 팬께서 7월 20일, EXO 정규 4집 ‘The War’ 발매 및 데뷔 5주년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앨범 50매를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전달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EXO의 특별한 날은 기념하여 첫 기부를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뿌듯하다."라며 "준비한 작은 선물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전해져 작은 기쁨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습니다.
‘EXO’의 이름으로 발급되는 기부증서에는 ‘"항상 행복하게 해줘서 고맙고 EXO 와 EXOL이 앞으로도 서로 마주보고 같은 곳을 10년, 20년 함께 바라보며 오래오래 함께 했으면 좋겠어요^-^ We are one EXO 사랑하자!! 사랑해!!!!!!! 사랑한다!!!! 완전사랑해!!!!! EXO♥"’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깁니다.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개인 팬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EXO’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EXO는 지난 18일 오후 6시 멜론·지니·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4집 앨범 ‘THE WAR’를 공개했으며, 타이틀곡 ‘코코밥(Ko Ko Bop)’은 멜론·지니·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에서 캐나다, 스웨덴, 핀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그리스, 아일랜드, 체코, 폴란드, 루마니아, 벨라루스, 러시아, 호주 등 전 세계 41개 지역 1위에 등극했으며, 팝 앨범 차트에서도 49개 지역 1위를 기록, 글로벌 차트도 석권해 EXO의 막강한 글로벌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 시켰습니다.
EXO는 7월 20일 오후 6시에 방영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타이틀 곡 'Ko Ko Bop'과 수록곡 '전야(前夜)'의 무대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