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KEY 팬 커뮤니티 '키보드(http://www.keyboard0923.com)에서 9월 23일, 스물일곱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 470만 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지난 2015년 팬연합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라며 "지원을 받게 될 어린이들이 꼭 완치 되길 바라며, 기부를 할 수 있게 도와준 많은 팬들에게 감사한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김기범(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생일인 9월 23일에 맞춰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작지만 꾸준한 정성과 사랑이 소중한 아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키보드’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샤이니 KEY’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만능열쇠'라는 애칭처럼, 여러 장르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샤이니 KEY가 열연하는 연극 ‘지구를 지켜라’는 10월 22일까지 충무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