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ARMY)’에서 9월 25일, LOVE YOURSELF 承 'Her' 앨범 발매를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앨범을 기부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선물로 전달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이번 앨범 선물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작은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방탄소년단 팬클럽 아미’의 이름으로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방탄소년단의 새로운 앨범 발매를 맞아, 방탄소년단의 앨범이 소중한 곳에 쓰이길 원하여 기부하게 되었습니다. 이 앨범이 아이들에게 잘 전달되어 희망과 기쁨을 주기를 기원합니다.’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아미’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방탄소년단’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타이틀곡 ‘디엔에이(DNA)’는 발매 첫 주에 미국에서 530만 스트리밍과 1만4000건 다운로드, 빌보드 디지털송세일즈 차트에서 37위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미국 빌보드 핫 100차트에 진입, 85위에 올랐습니다. 방탄소년단은 2012년 싸이의 ‘강남스타일’에 이어 두 번째로 한국어로 된 노래로 ‘핫 100’에 진입했으며, 이는 케이팝 그룹으로서는 최초의 기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