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동해 해외 팬클럽 '파이리'디, 해리오스, Violet, QiuQiu, Super Junior Donghae Thailand Fanclub'에서 10월 15일, 동해의 서른두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지원됩니다.
기부에 참여한 해외 팬은 “얼마 전, 슈퍼주니어 동해 씨가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들 돕기 위해 홍보대사가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다.”라며 “팬으로서 동해 씨와 함께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의 생명을 지키는 일을 돕고 싶었다.”라고 기부 계기를 전했습니다.
한편, 생일인 10월 15일에 맞춰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사랑스러운 아이들을 위해서 자선활동을 힘냅니다.’라는 팬들의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해외 팬클럽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홍보대사 동해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동해가 속한 그룹 슈퍼주니어는 11월 6일 7인조로 2년만에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며, 지난 9일 오전 11시부터 매주 월~금요일 네이버TV와 V라이브를 통해 컴백 준비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인 '슈주 리턴즈'를 선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