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시인사이드 딘(DEAN) 갤러리에서 11월 10일, 가수 딘의 스물여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110,920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가수 딘의 이름으로 전액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금을 전달한 담당자는 "평소 아이들을 사랑하는 딘의 26번째 생일을 맞아, 존재 자체로도 소중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전해주고 싶었다. 지나간 과거나 일어나지 않은 미래에 대한 걱정보단 매 순간의 행복을 중시하는 딘의 철학처럼 아이들도 매 순간의 행복을 찾을 수 있길 늘 관심을 가지고 응원하겠다." 라며 "항상 낯선 음악과 견고한 철학으로 새로움을 줘서 늘 고마워. '130 mood : RVNG' 기다리고 있을게 HBD Dean"이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딘(DEAN)’의 이름으로 발급된 기부증서에는 ‘HAPPY BIRTHDAY - DC DEAN GALLERY’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생일기념 기부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를 위한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신 ‘디시인사이드 딘 갤러리’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 준 ‘가수 딘’에게 이 자리를 통해 감사를 전합니다.
가수 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new song coming soon. 12월. 앨범 아니고 싱글"이라는 글을 올려 지난 5월 발표한 싱글 'love'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가수 딘은 올해 초 두 장의 앨범 'Limbo', 'Love'를 비롯해 이전 EP앨범인 130 Mood: TRBL과 싱글 곡들을 공개하며 음악성을 인정받고 있는 독보적인 아티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