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즈 김성리 팬페이지 ‘Seongrist’에서 4월 6일, 레인즈 김성리의 스물다섯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RAINZ 2ND MINI ALBUM 'SHAKE YOU UP'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앨범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에게 선물로 전달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감성보컬 성리의 따뜻한 목소리가 소아암과 힘든 싸움을 하고 있는 어린이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편, '김성리(레인즈)'의 이름으로 발급 된 기부증서에는 ‘목소리로 세상을 이롭게 할 김성리 생일 축하해!’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사랑을 보내주신 ‘Seongrist’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레인즈 김성리’에게 이 자리를 빌려 감사를 전합니다.
김성리가 속한 그룹 레인즈는 지난 23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이케부쿠로 선샤인 시티를 시작으로 4월 1일까지 도쿄의 여러 곳에서 '셰이크 유 업'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4월 13일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개최되는 '케이콘 2018 재팬(KCON 2018 JAPAN)'에 참석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