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현 팬연합에서 5월 6일, 김시현의 스물한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헌혈증 210매와 후원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헌혈증과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언제나 진심으로 팬들에게 다가오는 시현이를 좋아하는 예쁜 마음을 예쁘게 쓰고 싶어 함께 헌혈증과 후원금을 모았다."라며 "늘 함께 예쁜 아가들의 빠른 쾌유를 기도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5월 6일에 맞춰 ‘김시현 팬연합’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기부증서에는 ‘언제나 밝게 빛나는 시현이의 미소를 사랑해~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겨 의미를 더했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김시현 팬연합’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김시현’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김시현은 함께 출연한 같은 소속사 멤버 용국과 함께 용국&시현으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첫 단독 팬미팅을 예매 오픈 10초만에 매진시키는 등 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