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KEY 팬 커뮤니티 ‘키보드'(http://www.keyboard0923.com)에서 9월 23일, 샤이니 KEY의 스물여덟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1년 동안 모은 해피빈 후원금 64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샤이니 KEY의 28번째 생일을 맞이하여 올해도 팬들과 함께 모은 해피빈을 기부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누군가를 응원하고 소중하게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들이 이어져 아이들과 가족분들의 건강과 행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기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9월 23일에 맞춰 ‘김기범(샤이니 KEY)’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차곡차곡 쌓여 온 응원과 따뜻한 마음들이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에게 전달되길 바래봅니다’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2015년부터 매년 생일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보내주시는 ‘키보드’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샤이니 KEY’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이번 후원금을 포함하여 현재까지 키보드에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을 위해 보내주신 누적 후원금은 17,700,000원에 달합니다.
그룹 샤이니는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했으며, 지난 10일 발매한 샤이니 정규 6집 합본 앨범 'The Story of Light' Epilogue가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국내외 팬들에게 변함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