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번째 차카게살자 우리, 그때
2018년 9월 29일, 눈부신 파란 하늘 아래 올림픽공원 수변무대에서 국내 최장수 자선공연 차카게살자의 열여덟번째 만남이있었습니다.
그동안 함께한 시간이 소복하게 쌓인만큼, 이제는 얼굴만 봐도 반가운 많은 분들이 올해도 언제나 처럼 모금함에 사랑을 가득 채워주셨습니다.
2001년 1월 4일(목) 대학로 폴리미디어 씨어터를 시작으로 열여덟번째를 맞이한 차카게살자를 통해 지금까지 소아암 치료비, 돌잔치, 가족캠프, 문화체험, 완치자 희망장학금, 완치기원 희망나무심기, 사진전, 소아암 전문센터 건립, 전문심리상담 지원 등 소아암과 싸우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해 정말 많은 일을 할 수 있었습니다.
함께하는 세상을 꿈꾸는 한 사람과 그를 지지하고 응원하는 많은 분들이 모여 시작한 차카게살자는 명실상부 국내 최장수이자 최고의 자선공연입니다. 오늘 우리는 열여덟번째 차카가살자 '우리, 그때'를 통해 다시 한 번 우리 만의 멋진 신기록을 만들어갑니다.
고마운 마음을 담아 준비한 부스 프로그램에 즐겁게 참여해주셔서 감사하고, 고맙다며 맛있는 간식까지 챙겨주셔서 지치지 않고 함께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내년에도 좋은 날씨, 좋은 자리에서 반가운 얼굴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며, 늘 넘치는 사랑을 채워주시는 드팩민과 이 모든 일의 구심점이 되어주신 이승환 님께 소아암과 싸우는 어린이와 가족을 대신해 감사를 전합니다.
모금함에 모아주신 기금과 콘서트 수익금, 개별적으로 보내주시는 후원금은 모두 차카게살자 기금으로 적립되어 언제나 처럼 투명하게 소아암 어린이를 위해 지원됩니다.
'무적! 이승환! 드림팩토리! WE/DE! 차카게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