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레이 팬페이지 '푸른봄'에서 10월 7일, EXO 레이의 생일을 기념하여 후원금 100만원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후원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EXO 레이’의 이름으로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푸른봄 측은 "씽이의 초능력인 '치유'의 의미를 담아, 고통받는 아이들이 치유받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기부를 하게 되었다."라며 "사랑하는 씽이의 생일을 맞아 더 많은 사람들의 삶이 치유받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기부 계기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10월 7일에 맞춰 ‘EXO 레이’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레이의 생일을 맞이해 세상이 조금 더 따스해지기를 바랍니다. 레이야, 祝你生日快乐。’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보내준 ‘푸른봄’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EXO 레이’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지난 2012년 엑소(EXO) 멤버로 데뷔한 레이는 오는 10월 19일 세 번째 정규 앨범 'NAMANANA'를 발매하며 미국에서 정식 데뷔할 예정이며, 영화 '아일랜드'의 주연 배우로 제 23회 부산 국제영화제를 찾는 등 다방면에서 멋진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