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지성의 개인팬께서 10월 1일, NCT 지성에게 반한 날 2주년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생일(2월 5일)을 상징하는 후원금 250,000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NCT 지성을 만나게 되면서 얻은 행복을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과 나누고 싶어 기부를 하게 되었다."라며 "입덕 2주년을 기념하여 전달한 작은 사랑이 아이들에게 전해져 다시 건강을 회복하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기부 계기와 소감을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10월 1일에 맞춰 ‘NCT 지성’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하였으며, 증서에는 ‘161001 너에게 반한 그날을 기억해 앞으로도 너와 함께할 시간을 기대해’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개인팬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NCT 지성’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한편, NCT 지성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에서 방송하는 댄스 배틀 프로그램 '댄싱하이'에 출연하여 화려한 댄스 실력을 뽐내며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