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동해 팬페이지 ‘해리오스’에서 10월 15일, 동해의 서른세 번째 생일을 축하하며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를 위해 사용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바쁜 일정 가운데서도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아암과 싸우는 어린이를 응원하고 있는 동해의 따뜻한 마음에 늘 많은 감동을 받는다."라며 "비록 적은 금액이지만 동해와 함께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 생일에 맞춰 기부를 하게 되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인 10월 15일에 맞춰 ‘슈퍼주니어 동해’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동해가 사랑하는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 Haelios’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꾸준한 사랑을 전해주는 ‘해리오스’와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슈퍼주니어 동해’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동해가 속한 그룹 슈퍼주니어는 지난 8일 Special Mini Album 'One more time'을 발표하고, 동명의 타이틀곡 'One more time'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슈퍼쇼7 월드투어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동해가 속한 유닛 슈퍼주니어 D&E는 일본투어를 진행 중이며, 8만명의 팬들을 동원하는 등 엄청난 저력을 과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