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이기광의 팬께서 4월 2일, 이기광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402,000원을 전달했습니다.
전달받은 후원금은 기부자의 뜻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소아암 치료 중인 어린이들에게 지원됩니다.
기부를 진행한 담당자는 “지난 10년 간, 이기광의 활동을 응원하며 받았던 행복을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나누고 싶어 기부를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 앞으로도 기광이와 치료 중인 어린이들의 앞날에 기쁘고 행복한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서는 기념일 4월 2일에 맞춰 ‘하이라이트 이기광’의 이름으로 기부증서를 발급했으며, 증서에는 ‘기광이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합니다 데뷔해줘서 고마워요♡’라는 기념 메시지가 담겼습니다.
특별한 날을 기념하여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해 준 이기광 팬과 기부의 계기가 되어준 ‘하이라이트 이기광’에게 이 자리를 통해 다시 한번 감사를 전합니다.
지난 2009년 4월 2일, 'AJ'라는 이름으로 싱글 앨범 'First Episode A New Hero'를 발표하며 첫 데뷔를 한 이기광은 그 후, 비스트, 하이라이트를 거치며 눈부시게 성장해 국내외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