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아홉 번째 차카게살자 '이승환 페스티벌'
지난 4월 27일(토), 눈이 부시게 화창한 날씨 속에서 19년을 이어 온 국내 최장수 기부 콘서트 '차카게살자'의 열아홉 번째 무대가 진행되었습니다.
공연이 시작되기 전 이른 아침부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은 '이공미존(이승환공장장이미쳤어요존)'을 방문해 이승환 애장품을 구입하거나,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부스에 들러 사격 게임을 즐기는 등 다채롭게 꾸며진 공연장 곳곳을 누비며 피크닉을 즐겼습니다.
특히, 이번 차카게살자는 '이승환 페스티벌'이란 이름 아래 이승환 홍보대사를 비롯하여 E.O.S, MINUE, 스테라장, ADOY, PIA, 정준일, MFTBY(타이거JK, 윤미래, BIZZY), 넬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이 멋진 무대를 선보이며 공연장(시립창동운동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풍성한 감동과 추억을 선물했습니다.
이날, 차카게살자의 취지에 공감한 관객들은 공연 중간 중간 재단 부스를 찾아 아낌 없는 사랑(후원금 3,244,180원, 헌혈증 34장, 정기후원신청 13명)을 모아주셨고, 언제나 큰 힘이 되어주시는 이승환 팬(드팩민)분들은 '우리도차카게살자'라는 이름으로 모금한 기금 28,333,676원(1,284건)을 전달하며 큰 감동을 선물했습니다.
우리 주변에 종종 일어나는 슬픈 일을 외면하지 않고 '차카게살자'라고 말하며, 19년을 묵묵히 걸어온 한 사람의 진심은 수많은 사람에게 이어져 지금 이 순간에도 소아암 어린이의 건강한 내일을 만들어가는 커다란 원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차카게살자'의 시작이 되어주신 이승환 홍보대사와 19년을 지켜오는 동안 정말 많은 힘이 되어주신 많은 팬들께 이 자리를 통해 감사를 전합니다.